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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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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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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
  • 교육시간30차시 / 31시간
  • 내용전문가허지욱
  • 수강정원1000명

학습기간

  •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.

수료기준

수료기준
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
80% 이상 총 100점 / 10% 반영 총 100점 / 75% 반영 총 100점 / 15%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

  •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,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.
  •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,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교육비 정보

교육비 정보
교육비 환급:우선지원 기업 환급:대규모(1,000인 미만) 환급:대규모(10,000인 이상)
190,960 120,305 49,650 24,825
  •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,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
  • 교육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
  • 교육목표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.
   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.
   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.
   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