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
| 차시 |
강의명 |
| 1차시 |
조직문화의 이해 |
| 2차시 |
성공하는 병원의 경영 전략 수립 |
| 3차시 |
성공하는 의료기관의 인적자원관리 |
| 4차시 |
성공하는 병원의 팀워크 능력 향상 |
| 5차시 |
실무에 바로적용하는 의료 커뮤니케이션 skill 1 |
| 6차시 |
실무에 바로적용하는 의료 커뮤니케이션 skill 2 |
| 7차시 |
실무에 바로적용하는 의료 커뮤니케이션 skill 3 |
| 8차시 |
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|
| 9차시 |
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경영 |
| 10차시 |
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객가치 이해 |
| 11차시 |
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념 확립 |
| 12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환자만족도조사하기 |
| 13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환자 서비스 관리 |
| 14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이미지관리하기 |
| 15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환경이미지관리 |
| 16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고객안내하기 |
| 17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진료 후 상담하기 |
| 18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 - 정리 정돈하기 |
| 19차시 |
병원 직무향상과정-의료정보 제공하기 |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